본문 바로가기
드라마/구가의 서

구가의 서 16화 감상문

 

-16화-

 

먼 대화 패턴이 ㅋㅋㅋㅋ 

"서화의 아들이라지."

"구가의 서를 찾는다던데."

"담여울이라 한다지."

 

대화가 아니라.... 중얼거림 아님? 

 

 

이제야 말씀올립니다 아버님.... 정말 보기 좋은 장면입니다.. 

아니 본인은 지금 목 졸라 죽을 상황인데 하라부지한테 오지말라고 하는 거 마음아파.. 보다보니 정들었는데 죽지마요.. 죽으면안대요 하라부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인간되는 걸 포기하라고 하는 거야?? 외로워서 그냥 아들끼고 같이 살게?? 최강치가 뭔 잘못이라고... 아오 또 피 내서 살리는 거 봐 ㅠㅠ 

 

 

아니 담평준 이놈 진짜 도움 안 되네.. 하필 봐도 저런 것만 보냐고..... 이러면 강치가 통제 못해서 그런 걸로 오해할 거 아냐.. 진짜 답답하네.. 하필 그..... 실체 아는 그 친구는 죽지않음? 하.. 

아니 애가 상처치료하는 거 저거는 아무도 못 봄? 푸른 빛 나면서 치료가 됐잖아요!!!!!!!! 동!!!!네!!!!!!!사람!!!!들!!!!!!!!

눈깔이 단추구멍인 건 얘네인듯 ㅅㅂ

 

저 단주라는 사람 강치 엄마 맞는 거 같기도함...... 관기로 팔려왔다는 얘기에 표정 좀 굳는 거 보니까..

 

ㅋㅋㅅㅂ 선생님 일어나기만 하면 바로 풀릴 오해인데 쓰러져계시고 씨발 걍 바로 공격했다고 확신하는 거 개빡쳐.... 크게 다쳐? 뭘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만 봤지 씨발 공격하는 걸 봄????? 아니 진짜 개열받아............. 뭐 하는데............... 강치 인생이 너무 기구해요

 

무서워서 빌빌 기는 주제에 욕은 왤케 쉽게함? 

 

아니 신뢰도... 어이없어.... 인간으로 태어났으면 애초에 기본적인 신뢰는 갖고 있는 거 아님? 강치는 정말 ㅋㅋ 아 답답해........ 진짜 인간이 아니라는 이유만으로 저 시선 받고있는 거잖아.. ㅋㅋ 

 

 

표정봐 ㅅㅂ 존나 차분하고..... 그래서 더 슬픔...

애초에 기회랄 게.. 그딴 걸 잃은 적도 없는데... 괴롭다 ㅅㅂ.... 멀쩡한 인간이었어봐... 이딴 의심 안 받고 잘 지냈을걸? 백년객관에서 그랬잖아 ㅋㅋㅋ 거기서 달라진 게 인간 아니다 이거밖에 더 됨?

 

 

강치를 하나의 인격체로 대우하고 진심으로 걱정하는 건 오직 여울이뿐... 

내가 살다살다.. 메인남주를 위해 서브남주를 똥차로 만드는 드라마는 봤어도.....

메인여주를 위해 남주 인생을 아포클립스로 만드는 드라마는 처음 본다 ㅡㅡ...

.........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 승기 드라마에선 꽤 본 거 같아..... 응.... 본인 취향인가? 흠..

 

"또 너 때문이라고 오해하겠다.. 그치?"

이런 말 너무 당연하게 하는 게 진짜 슬픔... 강치 표정이 너무 슬퍼보여..

 

 

"너... 요즘 좀 남자같아."

남자...... 남자같아 이건 모르겠고 표정 존나 구미호새끼인 거 티를 내죠? 진짜 힘들다.. 여우새끼.. 세상 혼자 쓰나?

 

"그래서.. 좋은가 그대?"

"어떤가 그대?"

얘네 지금 사귀는 거 맞죠? 한 230일정도된?

 

아 저 방울떼기라는 게 그냥 만나면 떼는 거임? 

아 난 또 막 무례하게 굴거나 그러면 떼는 건 줄.. 어쩐지... 나 곤이 변비인 줄 알았잖아... 

오해해서 미..미..미친놈아 네가 잘못했잖아~

 

난 근데 정말 속상한 게.... 소문의 출처가 조관웅인데 이걸 걍 다 믿음? 진짜 개열받아 씨발

 

그리고 또 존나 열받는 점..... 스승님 간호는 어차피 저 막내만 함..... 다른 새끼들...... 찾아오는 시늉이라도 하고 강치 몰아라 ㅡㅡ

 

아니 연출 뭐임 할아부지 아직 안 돌아가셨다고!!!!!!!!!! 

 

아니 진짜 최강치 바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빗자루 움직이는 주체니까 너지 바보야... 아이고야......................... 아이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깨달아요 사부님!!!!

 

야 그래도 똥강아지보다 귀여운데 한번만 믿어줘~

 

근데 도와주다가 또 강치 엄청.. 구를 거 같아..... ♥ 

앗. 오타.

 

아니 선생님 깨어났는데 왜 아무도 놀라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일어나셨습니까? 이런 말도 안 하네...

 

아니 여주?댁? 이랑 썸타게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발 여울이 변장한 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강치 구미호새끼 맞잖아 ㅇㅇ 근데 걱정하지마

이승기도 구미호새끼임 ㅇㅇ 둘이 친구먹으셈

다른 거 먹으면 더 좋 헉

 

ㄷㄷ 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고 그런 거면... 정바름은 확실히 최강치를 괴물로 보겠군아~

 

이새끼 지능이 마이너스인가? 

조관웅 얘는.... 아이큐가 한 -39정도 되나요?? 

전쟁 안 일어났다고 군대 없애면

옳다구나 하고 처들어오겠죠?

 

근데 강치 어케 해결하려는 거지.... 여울이 데리고 와서 안 버리고... 해결하려는 건가...

아무 대책 없이 오진 않았을.....음... 강치라 모ㅡㄹ겠다..........................

 

아 여울이 왔다!!!!!!!!!!!!!!!!!!!!!!!!!

다행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벗어도 되겠다  (옷도)

 

봤냐... 우리 강치 멀쩡하다구......!!!!!!!!!!

여울이가 너를 믿어주고 너를 사랑하고 너도... 여울이를 사랑하니까.... 그니까 안 변하는 거지

안정이 돼서..

 

아니 저 담평준 좀 꼴받아....... 마지막에 멋있는 척함 ㅡㅡ

차라리 곤이가 낫다.... 얘는 ㅋㅋㅋㅋㅋ 여울이 좋아해서라는 이유라도 있지

그치만 끝까지 사과도 안 하고 튀는 조관웅보단 낫다..에휴... 뭔 최고가 아니라.... 최선의 최선의 최선의..... 이딴 선택밖에 없냐 다들 이상해

 

그래도 다들 웃는 거 보니까 좋다 바보야

나도 바보가 되는 거 같다.........

 

하 드디어 누군가의 마음을 GET 했구나..... 진짜 오래도 걸렸다..

곤아... 하남자특) 달아주고싶다

 

뭐지 방금 얼굴... 걍 그 대장.. 그분인가....... 그때 마음 열어줬던 걔는 죽은 거 맞지? ㅠ.ㅠ.

 

 

그..그래?? 나는 그냥... 잘생기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바보같은데... 

 

아 저게 춘화관 문신이구나.... 그러면 쟤가 서화 맞네.. 근데 서화가.... 에휴 난 강치 버린 것부터 너무 열받고 화나는데.... 뭐 잠만 뭐? 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 아들있잖아 진짜 어이없네

 

강치는 왤케 기구하묘.............. 근데 어쩌다 쟤가 저기 단주가 됐는진 모르겠는데... 진짜 어이가 없음.... 양반이랍시고 목에 깁스나 하고 살다가 ㅋㅋ 꼴랑 된 게 왜놈따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은 여전히 극혐하는 거 같고~ 잘 논다 ㅅㅂ

강치 너 차라리 내 아들해라.. 내가 잘해주께!!!!!!!!!!!!! 

 

아니 한국드라마특 대화소리 안 들려서 소리 80으로 하고 있었는데 노래 나오자마자 40으로 줄여도 귀가 찢어질 거 같음 

헐헐 여기서 첫키스해???? 키스해??키스해??키스해??????키스해??????키스키스키스키스키스키스키싀킈싀싀키키스키ㅡ시ㅡ크시킈스시크시키스키스키스키스키스키스 앗

 

아오 씨발 

아오

아오

아오

꺼져

 

너 이새끼 벌점 300점.

에휴 볼 거 다봤다

가자

 

야...

나 지금 숨참고 있었는데

잘자?

거기서 그게 할 말이냐?

잘자?????

잘자????????????????????????????????????

너 때문에 못잔다 여우새끼야....

응?

 

뭐야 씨발

뭔데 왜 납치함?

장난함? 뭐임????

 

아니 강치아빠 정체도 못 알려주고........ 여울이는 납치당하고... 이게 머냐!!!!!!!

 

 

(분노로 덜덜 떨리는 손)

(근데 귀엽다)

 

"월령....!"

 

아 승기 노래 깔리는 거 진짜 너무 좋아... 으으으윽... 이게 마지막이잖아.. 승기 드라마에 승기 노래 깔리는 거.... 내여구 볼 때까지만 해도 승기 노래 2번이나 깔리는 거 개좋아했는데.. 더킹도 발매가 늦긴 했지만 관련 노래 5.5집에 실어줬구.... 이것도 노래 있는데... 대체 왜!!!!!!!!!!! 그 이후부터는 없는 거야..... 제발 노래도 불러주고 드라마도 찍어주고 새 드라마 찍어줘 제발

 

어휴 잘봤다..

'드라마 > 구가의 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가의 서 17화 감상문  (0) 2023.06.20
구가의 서 15화 감상문  (0) 2023.06.17
구가의 서 13-14회 감상문  (2) 2023.06.14